월트디즈니 코리아

페이지 정보

profile_image
작성자제임스딘 조회 71회 작성일 2020-10-27 12:29:07 댓글 0

본문

[라야와 마지막 드래곤] 티저 예고편

2021년 #디즈니 첫 판타지 어드벤처
경이롭고 위대한 모험의 세계가 시작된다!
#라야와_마지막_드래곤 티저 예고편 전 세계 동시 최초공개!

#디즈니_라야 #아콰피나 #켈리마리트란 #젬마찬 #COMING_SOON

▶ 디즈니 코리아 구독하기
https://www.youtube.com/user/DisneyMovieKr

- 페이스북 : http://www.facebook.com/disneykorea
- 인스타그램 : http://instagram.com/disneykorea (@disneykorea)
- 홈페이지 : http://www.disney.co.kr
빼에에엑 : 약간 아바타 아앙의 전설같다
빼에에엑 : 실사만 아니면 상관읎다
와우맨 : 코라의 전설임?? 왤케 디자인이..
이요한 : 중국 애니메이션 영화같네....
빅준 : .네했라따 넷테 까니보 거는하행역 이물
쿠크다스 : 디즈니면 믿고 보지 주인공이랑 같이 나오는 동물 되게 귀엽게 그리던데 이번에도 역시 귀엽다
권하은 : 2D프린세스 한번만 나와주세요 제발 ㅠㅠㅠ
권하은 : 여주 모아나 닮은거 나만그렇게 생각하냐 너무 비슷한데
PAUL Motion Graphics : 평타일거 같음
choco초코 : ㅇㅋ 배경 인도네시아
꼭볼게요.. 디즈니 믿습니다..

[라야와 마지막 드래곤] '전설의 시작' 모션 포스터

[모아나] [겨울왕국] 제작진
세상의 마지막 드래곤을 찾아서!
#라야와_마지막_드래곤 모션 포스터 최초공개 ▶

#디즈니_라야 #아콰피나 #켈리마리트란 #젬마찬 #COMING_SOON

▶ 디즈니 코리아 구독하기
https://www.youtube.com/user/DisneyMovieKr

- 페이스북 : http://www.facebook.com/disneykorea
- 인스타그램 : http://instagram.com/disneykorea (@disneykorea)
- 홈페이지 : http://www.disney.co.kr
Li a : 우와아아❤
ᄋwᄋ : 애니메이션만 믿고 있다고...
사라엘리자베스데미안2세 : 헐 너무좋아ㅠㅜㅜ
누 : . . . .. 믿어 볼게 .. .
장유건 : 드래곤 멋있겠다
복어챱챱챱 : 뮬란 실사꼴만 안나면 좋겠다 진짜
곰이될꺼야 : 미안 그냥 모아나한테 베트남풍 나는 옷만 입힌 거 같다..
*JG*표생 : 헐대박
DA NA : 디즈니 항상 사랑햄.....♥
짜노니 : 올 새 공주냐? 옷이 동양풍인데
뮬란짓만 하지말아주라.

[소울] 티저 예고편

제25회 부산국제영화제 아시아 최초 상영 예정
디즈니·픽사가 선사하는 따뜻한 울림!
[소울] 티저 예고편 공개

#소울 #SOUL #디즈니 #픽사 #커밍순

▶ 디즈니 코리아 구독하기
https://www.youtube.com/user/DisneyMovieKr

- 페이스북 : http://www.facebook.com/disneykorea
- 인스타그램 : http://instagram.com/disneykorea (@disneykorea)
- 홈페이지 : http://www.disney.co.kr
닭튜브 ChickenTube : 간만에 pc 없이 가족들이랑 편히 볼수있는 힐링 영화가 나왔군요ㅠㅠ이제 pc좀 그만넣자
W A : 트레일러만 봐도 상 휩쓸거같네
장희현 : 음악 영화 너무 좋음..
DA NA : 꼭볼게 디즈니♥♥
감야 : 제발 극장개봉 제발 ㅜㅠ
김민성 : 제발 pc질 하지말고 영화 제대로 만들자 ㅠㅠ
Stark Holzhacker : 뚝배기들이 전부 포테이토 헤드 실사화네 ㅋㅋ
제이J : 기다렸는데 드디어~ 디즈니가 아니라 픽사팬이다
스마일챈니 : 코코를 이은 어른들을 위한 애니메이션 일것같은 느낌이 든다!!!
CHELSEA : 픽사 감성ㅠㅠ 넘조아

... 

#월트디즈니 코리아

댓글목록
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

전체 2,040건 26 페이지
게시물 검색
Copyright © c-ration.com. All rights reserved.  Contact : help@oxmail.xyz